우린 액션배우다 다시보기 토렌트

우린 액션배우다 다시보기 토렌트 포스터
9.0
우린 액션배우다 다시보기 토렌트
Action Boys, 2008
다큐멘터리|한국|110분|개봉 2008.08.28|12세이상관람가
홈페이지 :
감독 : 정병길|출연 : 권귀덕, 곽진석, 신성일, 전세진, 권태호, 이수연
다시보기
토렌트
우린 액션배우다 줄거리 미리보기
죽음이 두렵다면 시작도 안 했다!
2004년 서울액션스쿨 8기 오디션에서 36명이 합격했다. 하지만 강도 높은 훈련은 한 달도 못돼 10명 가량의 탈락자를 낳았고, 수료일이 한 달 남은 시점에선 15명만이 버텨냈다. 그렇게 버텨낸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기로 했다.
주인공은 당시 나이 28세 권귀덕, 26세 곽진석, 27세 신성일, 29세 전세진, 19세 권문철, 그리고 출연하려 했으나 주변의 만류로 연출만 결심한 25세 정병길.
그들은 저마다 살아온 역사가 달랐고 각자가 하고자 하는 바도 달랐고 꿈도 달랐으며 그들이 지나가게 될 앞으로의 길 역시 달랐다. 오로지 액션배우가 되어 보겠다는 한가지의 공통분모를 안고 한 곳에 모였던 것이다.

악으로, 깡으로, 근성으로 피 끓는 몸으로 인생을 연기하는 우린 액션배우다!
깡패 역을 맡았던 권귀덕. 봉준호 감독의 <괴물>에서 괴물이 처음 출현했을 때 한강으로 떨어지는 역을 하며 디지털 화면의 한 점을 차지했었다. 수료작에서도 4m 높이의 2층 계단 난간에서 떨어지는 역을 했었다. 떨어지는 것은 자신 있어하는 그는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매일 저녁마다 술 먹고 말에서 떨어지고 술 먹고 떨어지고 했단다.

전직 미용사 출신 권투선수인 곽진석. 위노라 라이더가 좋아서 미용사가 됐다던 그는 잘 팔리지는 않아도 여기저기 불려 다니기는 하니 그나마 잘 풀린 인생이다. TV에서 그가 죽는 장면이 나오면 조카는 “삼촌 죽지마”를 외치며 울고 엄마는 “야, 너 죽는 장면 나온다”며 아들이 나왔다는 사실에 매우 기뻐하신다.

얼굴이 너무 잘생겨서 액션 배우러 온 배우로 오해를 받은 신성일. 제대로 운동 한번 접해보지 못해 발차기는 어설펐지만 잘생겨서 합격했다. 또한 잘생겨서 <쩐의 전쟁> 박신양의 스탠딩 대역도 했다. 비록 연기도 잘하고 액션도 잘하는 박신양 때문에 대역은 단 한 컷뿐이었지만.

액션스쿨 수료작에서 삐끼 역을 맡았던 전세진. 키 170cm에 58Kg의 체중, 스턴트맨으로서는 형편없는 신체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꿈은 이소룡 같은 액션배우스타가 되는 것이다. 그는 개그맨 오디션을 보겠다고 한다. 개그맨을 하면 이경규처럼 액션배우를 해볼 수도 있지 않겠느냐는 것이 그의 원대한 꿈이다.

십자인대 2회 파열, 스턴트 생활 불능으로 이제는 연예계 오디션을 보러 다니는 권문철. 아이돌 스타가 되기 위해 쌍꺼풀 수술까지 했는데 정말로 TV화면에서 그를 볼 수 있을까.

Tag : 우리는액션배우다
우린 액션배우다 토렌트 스틸컷 이미지
우린 액션배우다 토렌트 다운로드 이미지1우린 액션배우다 토렌트 다운로드 이미지2우린 액션배우다 토렌트 다운로드 이미지3우린 액션배우다 토렌트 다운로드 이미지4우린 액션배우다 토렌트 다운로드 이미지5
우린 액션배우다 다시보기 동영상
  • 우린 액션배우다 다시보기 토렌트 동영상1
  • 우린 액션배우다 다시보기 토렌트 동영상2
우린 액션배우다 후기 평점
7
스턴트맨 그들의 열정 그들의꿈에 감동 받았다그들에게 느껴지는 진정성배우분들도 필수 관람 하시길
(비공개) 공감 / 비공감
10
정말 잘봤습니다 ㅎㅎ
(비공개) 공감 / 비공감
8
직업소개 다큐멘터리가 아니다. 여전히 뜨거운 20대의 성장드라마.
(비공개) 공감 / 비공감